[고토부키야] YAM-008-2 알테리온 프라모델

...그냥 컴퓨터 정리중에 올려봅니다..

만든건 대충 작년 여름이였네요.

루리엔 올렸었는데...이글루에 올리는걸 깜빡한듯...ㅎㅎ

암튼 그때 쓴 리뷰를 참고해서 적어봅니다.







sd로만 보던 알테리온을 리얼사이즈로 보게되니...
일단 뭔가 이질감이 들더군요...
sd로는 상당히 날렵하고 작은 이미지였는데..
뭐 나름 날렵하긴하지만요.
맘에 들긴합니다만 다만 어깨부분이 너무크달까..가슴부분이 너무넓달까..
게다가 다리가 짧은편이라..
상체가 너무 옆으로 벌어진게 아쉬워요..
그냥..보다보니 저런것도 나름매력있어서 지금은 좋습니다.ㅎㅎ
색분할은 완벽.-ㅅ-乃







뒷면...변형기체라 그런지.
가쟈C나 메타스뺨칠정도로 개미허리입니다.
그렇다고 훌렁넘어가고 지탱못하고 그런건 없습니다.튼튼.









G엑셀드라이버를 앞으로 하고 한컷...
이미지상 계속 땅에세워두는건 영 안어울리네요.






지금보니 찍어둔사진들의 초즈가 너무안습합니다...ㄱ-
암튼 스탠드에 세우긴했는데...
구조상 반다이스탠드 이용은 불가하여,
연질식으로 구부려지는걸 하나 따로 샀다죠....(싸구려로..)








이런스탠드입니다..
나름얼굴접사..
얼굴이 앞뒤로 길고 양옆으론 좁습니다 정말..



또다시 한숨나오는...포즈..
아까의 G엑셀드라이버는
가운데 있는 파랑띠가 바깥으로 저렇게 나온답니다..
원래도 저렇게 쏘던게 있었나...?
2차알파해본지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아마 그람엑스 연출중에 저걸로 베는게 있었죠..
하지만 다리구동이 안습이라 ...
&제 포징이 개판이라...orz
짐 사진보니 뒤로 아예 뺄걸....이란생각이 드는군염.

또 여기서 하나 이제품에 아쉬운게..팔부분을 덮는 장갑부분이 열려있죠?
원래 메뉴얼에 보면 저 장갑안쪽을 검게 칠해두고
화살표로 "미사일 런쳐 시스템"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원랜 작업용의 확장파츠를 장비가 어쩌고 저쩌고 적혀있긴합니다만.
...미사일 붙어있는거 하나 얇게 만들어주지..정말...ㅠㅠ



대망의 CF모드...완변은 안되고..부춤교환식이긴합니다.
아 원래 밑의 저 부속된 스탠드도 있어요.
아까의 그 인간형태;;DF모드일때도 저게 이용가능하긴합니다만.
그저 세워두는식이라....ㄱ-

첨에 공개될땐 영 변형이 이상하더니 해두고보니
그럭저럭 괜찮네요..
봐줄만합니다.



뒷면....
볼때마다 드는생각은 가쟈C랑 닮았다...라는거죠..
세세하게다르긴하지만...ㅋㅋ



그나마 가장 맘에 드는 사진...배경만 제대로 해줬어도...ㄱ-




그렇게 만족하진 못했지만...또 그렇게 실망한킷도 아녔습니다.
보통정도.? 한 B+정도 매겨보면 될까요
우리의 안습 주인공 아이비스꺼가 나온게 어딘가요...
게다가 알테리온은 더 안습...
OG2랑 외전에서도 땜빵용 아스테리온이 나와버리는바람에..

나중에 베가리온이 나와서 합체가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정말...ㅠㅠ
따로내는 하이페리온 이름걸고 나와도 환영이긴한데.
기왕이면 합체가 좋죠.

이거만들때만해도
페어리온이 나오겠나 설마..라고 했었는데

나오더군요..ㅋㅋ

다른 리온시리즈도 나와줄까 기대되네요.
리온 가리온 아스테리온 아머리온 등.....

의외로 많은 리온시리즈...

아무튼 또 기대해봅니다 ㅎㅎ




 




덧글

  • 카나마리아 2009/01/19 23:20 # 답글

    허리가 많이 가늘군요~~
  • 미오 2009/01/20 15:36 #

    허리가 그냥 1센티정도...?ㄷㄷ
  • msg78 2009/01/20 09:26 # 답글

    갑옷걸친 가리온이 나와주면 이거 또 감사죠 ㅋㅋㅋ
  • 미오 2009/01/20 15:36 #

    ㅋㅋㅋ 그가리온도 캐간지라능
  • ??? 2010/09/16 21:31 # 삭제 답글

    이거 원래 검은색 아니였나요?
  • 미오 2010/09/16 22:26 #

    요근래 나온 가리온 토론베 하고 착각하신듯^^
댓글 입력 영역



DragonCave

통계 위젯 (화이트)

221
56
768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