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함대콜렉션 - 콘고 피규어

넨도로이드로 나온 함대콜렉션의 콘고 입니다.

배가 영국에서 가져왔던가? 그래서 설정이 영국에서 태어난 설정을 갖고있어서

게임에서도 홍차 얘기도 많이 나오고. 말투도 약간 외국인 삘? 로 하죠

근데 캐릭 자체는 인기가 많아서..저도 예전에 게임할땐 얘를 주력으로 썼습니다.

피규어얘기로 돌아가서.

조금은 실망인게..일단 그전까진 얼굴파츠 3개씩 잘넣어주다가 이번엔 2개네요..

웃고있는거랑 대파시 얼굴..

그리고 영국에서 태어난 설정때문인지 홍차랑 의자셋트가 있는데

의자에 제대로 앉을수가 없습니다...일단 다리때문에..

샘플샷에도 그냥 쭉뻗은 일자다리로 앉아있는데...제대로 착석했다기보단 옆에서 보면 비스듬히 기댄듯한 느낌이라...

표정도 저거 2개론 홍차마시는 얼굴 재현으론 좀 애매하고요

일단 사진찍을땐 대파시의  ㄱ자 다리로 앉혀놓긴했는데 그래도 좀 어정쩡한 느낌이네요.

그리고 뒤의 전함파츠...연결부도 좀 부실한느낌이고..이건 뭐 제가 제대로 몰라서 그런걸지도 모르지만..

인기캐릭터라 기대가 커서 실망인큰걸지도 모르지만...암튼 좀 아쉬운점이 이래저래 많았습니다.

얼굴도 묘하게..미쿠다요 느낌도 들고...음..

그래도 귀엽긴귀엽네요

대파시 포즈도 정말 재현잘했고요


덧글

  • Bluegazer 2014/10/05 14:45 # 답글

    설계 자체를 영국에 의뢰해서 초도함 공고는 아예 영국에서 건조됐죠(2번함 히에이부터는 일본에서 건조). 그래서 유독 칸무스 공고가 귀국자녀 컨셉이고...

    개인적으로는 아타고/타카오 기대중입니다
  • 미오 2014/10/05 15:12 #

    전 키타가미랑 오오이 기대중이네요 ㅎㅎ
  • 무명병사 2014/10/05 14:46 # 답글

    슬슬 사야될텐데 말입니다. 콩고는 귀여워요 콩고.
  • 미오 2014/10/05 15:12 #

    콩고 귀엽죠 콩고
  • Megane 2014/10/05 20:52 # 답글

    간식에 불만이 많은 듯한 컹거... ㅋㅋㅋ 레알 귀요미...
  • 미오 2014/10/06 09:53 #

    웃는건지 화난건지..알수없는 조금은 미묘한 표정입니다
  • 알트아이젠 2014/10/06 00:47 # 답글

    미묘하게 미쿠다요가 생각나는 얼굴이네요.
  • 미오 2014/10/06 09:53 #

    볼떼기 살이랑 입때문인지..
  • 포터40 2014/10/06 22:28 # 답글

    아~SD 네오지옹에 태워보고 싶어욧~ㅋㅋ
  • 미오 2014/10/07 08:09 #

    네오지옹이랑 같이 포를 쏠수있을지도..ㅎㅎ
댓글 입력 영역



DragonCave

통계 위젯 (화이트)

116
81
763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