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라이 걸 + 카구즈치코우 확장부스터 프라모델

모샵에서 세일품목 보던중 오 이거 재밌겠다 싶어서 구한 카구즈치 코우 확장 부스터입니다.

색감도 고우라이랑 비슷하다싶어서 잘 어울리겠다 싶었죠.

이게 원랜 카구즈치 코우 상반신을 분리해서 여기에 연결하는건데..

그렇겐 안되더군요..뭐 개조잘하시는분들은 어찌어찌 이음새를 만들어서 해결할순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그게 또 고우라이걸에 이으려니 좀 아니다싶기도하고.

그래서 그냥 태워봤다가

그..뭐지 건담EX-S 부스터 유닛타입이 생각나서

꽃아봤는데 의외로 어울리네요!

원래 이음새부분이 조금 구멍엔 커서 그냥 런너 짜투리 잘라서 이음새로 썼는데 약간 헐겁지만 괜찮네요.

물론 등짐이 무거워서 자립은 불가능하지만...

저 등짐의 유닛도 분해해서 어깨에 꽃을수 있으면 좋으련만..

암튼. 대만족입니다.

갖고노는 맛이 있네요 고우라이 걸


덧글

  • bullgorm 2015/06/21 15:31 # 답글

    ex-s 부스터 컨셉이면 바주카보단 msg 롱레인지포가 더 어울릴거 같네요.. 아머드코어 사장포는 너무 클라나요?
  • 미오 2015/06/21 18:12 #

    좀 긴게있음 좋겠다싶긴하네요
  • tarepapa 2015/06/21 15:31 # 답글

    이거 건담 버체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중장갑 취항)
  • 미오 2015/06/21 18:12 #

    글고보니 하반신이 버체삘이네요 ㅎ
  • 무지개빛 미카 2015/06/21 17:52 # 답글

    이렇게 새로운 영역이 개척되는군요! 이러다 고토가 또 부스터 걸을 만들지도...
  • 미오 2015/06/21 18:13 #

    인기좋으니 확장팩을 또 낼것같기도..ㅎㅎ
  • 아돌군 2015/06/21 18:11 # 답글

    어디서 세일하나요?
  • 미오 2015/06/21 18:13 #

    마트에서 해요. 건x마트
  • 나이브스 2015/06/22 17:49 # 답글

    으앙... 제가 노렸던 건데 이미 품절 OTL...

    (하지만 다른 곳에서 찾아서 극복~)
  • 미오 2015/06/22 22:45 #

    ㅎㅎ 다행이네요.고우라이걸덕에 잘팔리게되는듯..ㅋㅋ
댓글 입력 영역



DragonCave

통계 위젯 (화이트)

26
81
758272